시민과 함께하는 인기문화축제 부천가요연예대축제
"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등 부천의 주요 인사들이 출동한다"
서울문화예술신문
승인
2023.04.25 21:29 | 최종 수정 2023.06.02 23:43
의견
0
제1회 부천가요연예문화대축제 행사 포스터
29일 오후 2시 부천시청 대강당(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을 예술문화 감동의 물결로 크게 사로잡을 제1회 부천가요연예문화대축제에 부천의 주요 인사들이 총출동한다.
조용익 부천시장,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 서영석 국회의원 등 부천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인사들이 29일 오후 2시 부천시청 2층 대강당 어울마당으로 출동한다.
행사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명예회장 고윤화) 경기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 작곡가)가 주관한다.
황계호 부천지부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정상적인 공연활동을 멈추었다가 부천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여는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 제1회 부천가요연예대축제에 출연해주시는 인기가수, 걸그룹, 실력파 댄스팀과 힘을 보태주시는 핵심임원, 행사를 빛내주시는 주요 내빈분,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관객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특히 바쁜 일정에서도 예술문화 연예발전에 지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위원장, 시.도의원 등 주요 내빈분들과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고급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남상숙 총재
고윤화 명예회장
"이 행사를 위해 정성을 다해 응원해주는 남상숙 총재님, 이운찬 고문님, 김경희 운영위원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황계호 부천지부장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29일 오후 2시 댄스팀의 오프닝, 인기가수공연, 2시 30분 공식개회식, 내빈소개, 개회사, 주요 내빈 축사에 이어 본격적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부천지부 창립 축하공연이 오후 6시까지 부천시청 대강당 어울마당에서 열린다.
이번 부천가요연예대축제 축하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무료공연으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서울문화예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