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숲속의 크리스마스 행사' 성황리 마무리

서울문화예술신문 승인 2022.12.12 12:09 의견 0
X


진주시가 지난 10일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 '숲속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뮤지컬 공연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솔방울 트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크리스마스트리와 아기자기한 포토존으로 꾸며진 행사장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문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방문객들은 자연과 어우러진 '숲속의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마을의 주민이 된 듯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포토존에서는 루돌프 머리띠와 산타 망토 등의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참여했다"며 "숲속의 진주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운영해 너무 감사드리며, 12일부터 진행되는 '모험왕 하모를 찾아라!' 에코티어링 특별체험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과 한겨울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며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숲속의 진주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문화예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