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신문
승인
2022.09.05 09:40
의견
0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5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 달간 '2022년 겨울편 공감글판' 문안을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겨울을 주제로 한 따뜻하고 희망적인 30자 이내의 창작·인용 글귀다. 인천 시민이거나 인천 소재 직장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감글판 문안을 제출하려는 주민은 부평구 홈페이지 '공감글판' 게시판에서 응모하거나 구청 홍보담당관으로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1인당 3편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인용 시에는 도서명, 출판사명 등 정확한 출처를 기재해야 한다.
구는 접수된 문안을 대상으로 '공감글판선정단' 심사를 통해 총 5편의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최우수(1명) 30만 원, 우수(2명) 각 20만 원, 장려(2명) 각 10만 원 상당의 부평e음 카드 또는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선작은 겨울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함께 오는 12월부터 부평구청사 외벽을 비롯한 지역 내 시설 14곳에 게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주는 공감글판 공모에 많은 분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문화예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